20대 기념일 여자친구랑 어떤 하루를 보낼까? 또는 어떤 선물 주면 좋아할까? 고민이죠?
20대는 연애의 황금기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기념일 선물도 중요하죠.
남자들도 각자 취향이 있듯이, 여자들은 남자들 보다 훨씬 더 다양하고 세심하고, 작은 것 하나에도 감동을 받죠. 그래서 선물 그 자체 물건보다는 여자친구가 어떤 취향이고 성격이 어떤지에 따라 선물의 방향성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여자친구 기념일날 또는 츤데레 뜬금없는 선물을 줄때 몇 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1. 평소와 같은 일상 속 분위기 있는 식사와 꽃다발, 로맨틱, 성공적
여자친구들은 보통 대부분 다 선물을 좋아하지만 그 선물을 고를 때 남자친구의 마음, 세심한 배려, 나를 위해 선물을 챙겨주는 좋은 마음씨 등, 선물 하나를 봐도 정말 여러가지 생각들을 하고 좋아합니다. 그런 의미로 선물은 너를 위한 나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고, 물론 비싸고 근사하면 더 좋겠지만 항상 기념일마다 그럴수는 없으니 분위기 좋은 식당을 예약하고, 약속장소에서 만날때 꽃다발을 건네고, 식당가서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대화를 곁들인 하루 라면 그 어떤 값어치 있는 선물보다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 것 입니다. 물론 멘트도 좀 평소보다 느끼하지만 신경써서 해주면 좋겠죠.
빨간 장미 꽃을 주면서 여자친구에 아래처럼 로맨틱 멘트를 이야기 한다던가
그거 알아? 빨간장미 꽃말이 "사랑해"란 뜻이래.
그래서 아 장미꽃을 매일 사줘야되나 잠깐 생각해봤는데에에~ 뭐 기념일이라서 이러는거 아니고,
솔직히 나는 진짜 이렇게 함께 하는거 자체가 너무 고맙고 즐겁고 그래.
해바라기 1송이를 주면서 식사나 술자리에서 뜬금없이~
그거 알아? 넌 나의 태양~!! 햇살~!!!??? ???? 꽃이... 꽃말이 그렇다고~~
2.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색상이나 브랜드등 작은 것이라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취향저격 선물
여자친구가 핑크색을 좋아한다면, 핑크색의 꽃, 옷, 액세서리 등을 선물해주면 좋습니다. 또는, 여자친구가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즐겨 사용한다면, 그 브랜드의 신제품이나 인기제품을 선물해주면 좋습니다. 특히 샤X 을 대부분의 여자들이 좋아하고, 여자들끼리 선물할때도 샤X의 붉은 립스틱을 많이 선물하죠. 어떤색을 살지 고민이라면 판매하시는 분께 추천해달라 그러면 대중적으로 많이 쓰는 색을 추천해 줄겁니다. 그것 말고 또는 브랜드 손거울을 하나 사주어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립스틱이나 손거울 같은거 그런거 개인 돈 주고 브랜드거 안사거든요~~ 립스틱이나 손거울 아마 가격대는 3~5만원 정도 가격입니다. 선물로 주기에 부담가지 않고 센스가 보이는 선물이죠.(X넬 쇼핑백도 같이 주기 때문에 엄청 있어 보이죠~!!) 암튼 이렇게 하면 여자친구가 자신을 잘 알아주는 남자친구라고 생각하고 감동할 것입니다.
3. 여자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
여자친구와 같이 보고 싶은 연극이나 뮤지컬 티켓을 선물해주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자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고, 같은공간에서 뜻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하루는 근사한 숙소를 잡아서 안락한 공간에서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고, 편안한 시간을 가지는 것도 방법이죠.
4. 여자친구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
여자친구가 추위를 많이 탄다면, 따뜻한 담요나 목도리를 선물해주면 좋습니다. 또는, 여자친구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향초나 아로마 오일을 선물해주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의 사랑과 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대 기념일 여자친구 선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연극 티켓이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지금의 나의 마나님과 첫 소개팅때 저는 실제로 점심을 일본 돈까스를 먹고, 대학로에서 연극티켓을 구매해서 같이 어둡고 좁은공간에 처음 어색했지만 연극에 몰두하면서 같은 감정을 느끼고, 같이 웃고, 어색한 사이지만 가까운 곳에서 서로 같은 것을 느끼는게 참 좋았습니다.
연극은 영화보다 더 생생하고 감동적인 공연이니까요. 위에 것 중 어떤게 여친에게 선물해줄건가요?